GAME START

게임을 시작하실 수 없나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선
먼저 STOVE 클라이언트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STOVE 클라이언트 설치 닫기

신규 지역 인물

신규 지역 인물 소개 : 오르카 부대 소속

베네리스 레이지드

별숲리그 내부에서 조사와 암행을 담당하는 진실의 소울워커. 오르카 부대는 기밀유지가 매우 중요한 부대로 소속 인원의 행적이나 정보에 대해선 극단적으로 비밀에 부쳐진다.이번에 그가 얼굴을 드러낸 것은 캐서린의 사망 이후로 큰 복수심에 빠져 부대를 과격하게 운행 중인 아론과 협상하여 그의 산하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를 그레이스 시티 방비에 돌리기 위함으로 되어있지만, 사실 그보다 디플루스 항만도시 어딘가에 묻혀있는 소울정크 퀸의 소재를 더욱 신경 쓰고 있으며 그를 위해 사정 가리지 않는다.

신규 지역 인물 소개 :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 소속

그루웰

아론 휘하의 포스 스트라이크 병사로 캔더스에서 가족이 기다리고 있다. 처음엔 아론에게 위험한 일에서 빼달라는 부탁을 했으나 거절당하고 그 일로 반감을 품어 탈영하려다 붙잡혀 즉각 아론에게 총살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신규 지역 인물 소개 :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 소속

아론 중령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를 이끄는 중령으로 딸인 캐서린을 잃은 캔더스의 사건 이후로 소울정크와 헨리를 증오하고 그들에게 복수하기 위해서만 살아있다. 베네리스가 제안한 디플루스 항만도시 조사작전도 오직 소울정크를 말살하기 위해서만 승낙했으며 그 때문에 사지에 내몰린 병사들에게 큰 원망을 받고 있지만 본인은 조금도 신경 쓰지 않고 있다. 캐서린이 담긴 마지막 한 장의 사진을 팬던트에 넣어 갖고 있으며 가끔 울적해 질 때마다 이 팬던트 안의 사진을 보며 기운을 차린다고 한다.

신규 지역 인물 소개 :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 소속

브록

포스 스트라이크 부대의 작전병으로 캔더스 사태에 대한 책임과 죄책감에 많이 기운 빠져 있었다. 직속 상관인 아론 중령이 병사들을 위험에 내몰지 않도록 몰래 작전을 조정하고 빅터의 폭주로 만들어진 병기들을 사용하지 않게끔 하는 등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역부족이었다. 안그래도 이들의 폭주를 멈출 수 없는 상황에 베네리스 대위가 가지고 온 디플루스 항만도시 작전에 대해 크게 반발하고 이들을 막으려 했지만 최고 기관인 로드즈의 지시라는 말 한마디에 어쩔 수 없이 아론의 뒤를 따라 디플루스의 지옥으로 향하게 된다. 이곳에서 그녀는 복수의 화신이 된 아론과 빅터를 되돌리고 모두 무사히 캔더스로 돌아가는 것만을 목표로 하고 있다.